logo

경남경제신문

경남지역성과보고회.jpg

자료사진 / 2019년 경남지역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성과보고회

 

경남 지역 창업 생태계를 견인하고 우수 아이디어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창업기관 공동 IR이 개최된다.

 

도내 창업지원 기관인 경남1인창조기업지원센터(센터장 이문기), 김해시1인창조기업지원센터(센터장 윤정원), 김해시중장년기술창업센터은 '공동IR 및 창업기업 역량강화 프로그램'을 오는 28일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5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.

 

이번 공동IR에서는 3개 창업지원기관 입주기업 2개사 총 6개사가 추진 중인 사업소개와 투자 유치 제안을 경연 형식으로 실시할 예정이다.

 

공동IR의 심사는 경남벤처투자(주), 창원대엔젤클럽, 인제대엔젤투자클럽, (주)경인테크, 원컨설팅 등 스타트업계 관계자와 현업 컨설턴트가 맡아서 진행하게 된다.

 

공동IR 이후에는 창업기업의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외부 초빙 강사들의 강연이 2시간 동안 있을 계획이다.

 

경남1인창조기업지원센터 관계자는 "이번 프로그램은 창업기업들에게 잘 주어지지 않는 IR 발표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유치 상담기회를 마련하고 입주기업들의 사업기획 역량을 제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"고 말했다.

 

김해시1인창조기업지원센 관계자는 "도내 핵심 창업지원기관 3개 센터가 모이는 행사를 통해 창업기업 간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협업의 기회가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"면서 "앞으로 창업 입주기업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공동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"고 말했다.

 

 

경남경제신문 www.gneconomy.com
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